Search Hashtag & User

#괴롭 Instagram Story & Photos & Videos

괴롭 - 3.1k posts

Latest #괴롭 Posts

아 ㅠㅠ 집에좀가자 또 열한시냐...이깟 공놀이 뭐라고..져도 열받 이겨도 열받 낼또와야되는데..ㅋㅋㅋㅋ #12회연장중 #추워😢 #두산베어스 #한국시리즈6차전 #괴롭 #희망고문 #집에보내줘

아  ㅠㅠ 집에좀가자 또 열한시냐...이깟 공놀이 뭐라고..져도 열받 이겨도 열받 낼또와야되는데..ㅋㅋㅋㅋ
#12회연장중 #추워😢 
#두산베어스 #한국시리즈6차전 
#괴롭 #희망고문 #집에보내줘
93 21 14 hours ago

#괴롭#그리움#질척#미련#하지만#보고싶음

#괴롭#그리움#질척#미련#하지만#보고싶음
0 0 16 hours ago

숨쉴때마다 힘든데 제대로 감기가 걸리든가 몸살이나든가 확아파야 쉬던가하지 애매하게 #힘듬 목구멍만 콧구멍만 #괴롭 크게아파야 쉬던가하지 🤦🏼‍♀️ #아휴 #애매한 #퇴사하고싶다 #일하기싫어증 #쉬고싶다그램

숨쉴때마다 힘든데
제대로 감기가 걸리든가
몸살이나든가 확아파야
쉬던가하지 애매하게 #힘듬 
목구멍만 콧구멍만 #괴롭 
크게아파야 쉬던가하지 🤦🏼‍♀️
#아휴 #애매한 #퇴사하고싶다 
#일하기싫어증 #쉬고싶다그램
27 5 12 November, 2018

이쯤되니 병원에 가야할 것도 같다. . . #불면증 #한달정도 #괴롭.... #애꿎은 #김광석 선생님 #하루종일 #노래 중 #플레이리스트 #새벽 #음악 #insomnia #music #therapy

이쯤되니 병원에 가야할 것도 같다.
.
.
#불면증 #한달정도 #괴롭....
#애꿎은 #김광석 선생님 #하루종일 #노래 중
#플레이리스트 #새벽 #음악
#insomnia #music #therapy
27 2 11 November, 2018

오늘의 #끝 . . 생각이 너무 많아서 괴로워 본 적 있으세요? 요즘 걱정과 생각이 너무 많아서 너무 괴롭네요.. 잡다한 생각으로 스스로를 망치는 것 같아요. 인친님들께서는 생각이 많을 때는 어떻게 하시나요? ㅠㅠ.. . . #생각 #남과의비교 #자존감 #괴롭 #주말 #월요일이벌써싫다 #일상 #소통

오늘의 #끝 .
.
생각이 너무 많아서 괴로워 본 적 있으세요? 요즘 걱정과 생각이 너무 많아서 너무 괴롭네요.. 잡다한 생각으로 스스로를 망치는 것 같아요. 인친님들께서는 생각이 많을 때는 어떻게 하시나요? ㅠㅠ..
.
.
#생각 #남과의비교 #자존감 #괴롭 #주말 #월요일이벌써싫다 #일상 #소통
136 25 11 November, 2018

요즘..왜이리 안좋은꿈을많이꿀까?.... 아침마다 너무 심란하고 괴롭다 . . . #꿈 #악몽 #괴롭 #행복한 #꿈 #꾸고싶다 #😔 #그래서 #더 #피곤한가 #...........

요즘..왜이리 안좋은꿈을많이꿀까?....
아침마다 너무 심란하고 괴롭다
.
.
.
#꿈 #악몽 #괴롭 #행복한 #꿈 #꾸고싶다 #😔 #그래서 #더 #피곤한가 #...........
11 1 11 November, 2018

어제자) 하늘은 참 이쁜데 난 초멘붕... 유튜브 영상 편집하다가 진짜 대박 아끼는 영상들 싹다 날라감 휴 #유튜브 #영상 #편집 #멘붕 #마요남 #어떻게 #미친다 #애휴 #유튜버 #공감 #괴롭 #ㅠㅠ . . . . . #마카오 #마카오권 #선팔환영 #맞팔해요 #likeforlikes #인친환영 #소통해요

어제자) 하늘은 참 이쁜데 난 초멘붕...
유튜브 영상 편집하다가 진짜 대박 아끼는 영상들 싹다 날라감 휴

#유튜브 #영상 #편집 #멘붕 #마요남 #어떻게 #미친다 #애휴 #유튜버 #공감 #괴롭 #ㅠㅠ .
.
.
.
.
#마카오 #마카오권 #선팔환영 #맞팔해요 #likeforlikes #인친환영 #소통해요
55 3 10 November, 2018

마감만 했더니 새벽에 눈 말똥 😥 맨날 두시간 자고 오픈 출근 으으 😫 . . . #불면증그램 #괴롭 #🙄

마감만 했더니 새벽에 눈 말똥 😥
맨날 두시간 자고 오픈 출근 으으 😫
.
.
.
#불면증그램 #괴롭 #🙄
9 2 9 November, 2018

지은 오랜만,, #지은이랑 #짜릿 #데이트 #이제 #자주 #본다 #괴롭

지은 오랜만,, #지은이랑 #짜릿 #데이트 
#이제 #자주 #본다 #괴롭
40 8 9 November, 2018

#수면부족 #괴롭 #내상태 #수지상세포 #헤롱헤롱

#수면부족 #괴롭 #내상태 #수지상세포 #헤롱헤롱
17 7 8 November, 2018

사무실에서 일이 너무 안되가가가가 스벅 왔는데 무슨 시장통처럼 시끄럽 #괴롭

사무실에서 일이 너무 안되가가가가 스벅 왔는데 무슨 시장통처럼 시끄럽 #괴롭
120 7 7 November, 2018

. . #첫줄 짧아서 아쉬운 가을인데... 미세먼지 때문에 느껴보지도 못하고😭 낙엽 가득한 날 좋은날~ 그립다😭 . . . . . . . . . . . . . . . #루앤늘#일상#데일리#수요일#가을#낙엽#미세먼지#괴롭#날씨#좋은#어느날#그립다#낭만#소확행#셀피#셀스타#얼스타#감성#스냅#모델#아들램#아들바보#도치맘#육아#소통#좋아요 #autumn #likeforlikes #insta

.
.
#첫줄
짧아서 아쉬운 가을인데...
미세먼지 때문에
느껴보지도 못하고😭
낙엽 가득한 날 좋은날~
그립다😭
.
.
.
.
.
.
.
.
.
.
.
.
.
.
.
#루앤늘#일상#데일리#수요일#가을#낙엽#미세먼지#괴롭#날씨#좋은#어느날#그립다#낭만#소확행#셀피#셀스타#얼스타#감성#스냅#모델#아들램#아들바보#도치맘#육아#소통#좋아요#autumn#likeforlikes#insta
123 3 6 November, 2018

#이러지마 #괴롭 🥵 . . . #먹기 #힘들다 #너무크다 와~진짜 오메가는 넘 크잖아 😭 먹다 체할판 #vitamin #비타민 #영양제 #오메가3 #코엔자임큐텐 #gnc #alive #종근당 #데일리 #일상 #일상스타그램 #건강 #먹스타그램 #사진 #foodie #좋아요 #good

#이러지마 #괴롭 🥵 .
.
.
#먹기 #힘들다 #너무크다 
와~진짜 오메가는 넘 크잖아 😭 먹다 체할판 
#vitamin #비타민 #영양제 #오메가3 #코엔자임큐텐 
#gnc #alive #종근당 
#데일리 #일상 #일상스타그램 #건강 #먹스타그램 
#사진 #foodie #좋아요 #good
55 6 6 November, 2018

지금은 새벽3시반 글치 않아도 불면증으로 고생중인데 발이 아파 도저히 잠을 잘 수가 없어서 이 새벽에 이러고 있다 ㅡㅡ #불면증 #언제사라질까 #일년내내 #괴롭 #새벽 #발마사지 #아프면서 #시원하네

지금은 새벽3시반 글치 않아도 불면증으로 고생중인데
발이 아파 도저히 잠을 잘 수가 없어서
이 새벽에 이러고 있다 ㅡㅡ

#불면증 #언제사라질까 #일년내내 #괴롭 #새벽 #발마사지 #아프면서 #시원하네
9 4 6 November, 2018

#위내시경후 #또병원 #괴롭 #가지가지 #징글징글 #반차 #회사복귀하기싫어 #직장인 #직장인스타그램 #회사원 #일상 #일상스타그램 #일하기싫다그램 #얼굴 #얼굴샷 #얼스타그램 #셀카 #셀스타그램 #셀카그램 #셀피 회사때문에 비수면으로 내시경하고 울고불고 아침부터 지친다😥😥 내일 출장 어떻게 가지😢 #직장인의애환 #검사결과는과연

#위내시경후 #또병원 #괴롭
#가지가지 #징글징글 #반차
#회사복귀하기싫어 #직장인
#직장인스타그램 #회사원 #일상 
#일상스타그램 #일하기싫다그램 #얼굴 
#얼굴샷 #얼스타그램 #셀카 
#셀스타그램 #셀카그램 #셀피 
회사때문에 비수면으로 내시경하고
울고불고 아침부터 지친다😥😥
내일 출장 어떻게 가지😢
#직장인의애환 #검사결과는과연
60 6 6 November, 2018

_ 아랫집 강아지 소음 해결 안되겠지...하 . . . #개소리#잠못잠#괴롭

_

아랫집 강아지 소음
해결 안되겠지...하
.
.
.
#개소리#잠못잠#괴롭
148 22 5 November, 2018

자알한다 ㅋㅋㅋㅋ도다리 들과 샷 #매일 #일상 #술 #소주 #맨날 #괴롭 #파티 #일상이술 #술스타 #술스타그램 #넘우샷 #도랏 #안주 #분식 #달라스 #모든도미들은들으라 #모든도다리들은들으라 #만취 #멜로디 #아야 #인친환영 #선팔맞팔 #소통은내가한다

자알한다 ㅋㅋㅋㅋ도다리 들과 샷

#매일 #일상 #술 #소주 #맨날 #괴롭 #파티 #일상이술 #술스타 #술스타그램 #넘우샷 #도랏 #안주 #분식 #달라스 #모든도미들은들으라 #모든도다리들은들으라 #만취 #멜로디 #아야 #인친환영 #선팔맞팔 #소통은내가한다
78 9 5 November, 2018

만지지마. 날 더는 괴롭히지마. 나 너싫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싫어 #괴롭 #그림 #간절 #드로잉 #손그림 #손그림일러스트 #감성 #글귀 #글귀그림 #공감 #좋아요 #소통 #선팔 #선팔환영 #맞팔 #맞팔해요 #맞팔은댓 #맞팔은댓글 #배경화면 #배경사진 #검정 #오오티디 #ootd #fff #follow #follow4like #followme #04년생

만지지마. 날 더는 괴롭히지마. 나 너싫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싫어 #괴롭 #그림 #간절 #드로잉 #손그림 #손그림일러스트 #감성 #글귀 #글귀그림 #공감 #좋아요 #소통 #선팔 #선팔환영 #맞팔 #맞팔해요 #맞팔은댓 #맞팔은댓글 #배경화면 #배경사진 #검정 #오오티디 #ootd #fff #follow #follow4like #followme #04년생
20 0 5 November, 2018

하....음료 디톡은 디톡도 아니였어....!!! 얽😂 캡슐 빨리 먹어 속도 안 좋구 머리도 아프구 장이 안 좋은걸 알고 있긴 하지만 바이옴도 맛없...헬프미 😂 배는 안고파서 신기하다....#디톡스#디톡스일기#디톡스후기#전신6주#시작날#얽#괴롭#살려줘용#독소가득#얼른시간아지나라#배는안고픔#음식생각나지만#먹고싶진않음#개인후기 ❗️디톡스 개인 후기 입니다 불펌시 강력조치 하겠습니다❗️ @jjk0808 @minimi_jjg

하....음료 디톡은 디톡도 아니였어....!!! 얽😂 캡슐 빨리 먹어 속도 안 좋구 머리도 아프구 장이 안 좋은걸 알고 있긴 하지만 바이옴도 맛없...헬프미 😂 배는 안고파서 신기하다....#디톡스#디톡스일기#디톡스후기#전신6주#시작날#얽#괴롭#살려줘용#독소가득#얼른시간아지나라#배는안고픔#음식생각나지만#먹고싶진않음#개인후기 ❗️디톡스 개인 후기 입니다 불펌시 강력조치 하겠습니다❗️ @jjk0808  @minimi_jjg
5 2 5 November, 2018

사천왕초 인내의 세시간... 내 시간...#불화#먹초#사천왕#오랜만#시간이#순삭#괴롭

사천왕초 인내의 세시간... 내 시간...#불화#먹초#사천왕#오랜만#시간이#순삭#괴롭
32 6 5 November, 2018

화이팅합시다요💪🏻 3일쉬고나와 일하려니 죽을맛🤦🏻‍♀️ #제대로월요병

화이팅합시다요💪🏻
3일쉬고나와 일하려니 죽을맛🤦🏻‍♀️
#제대로월요병
146 11 5 November, 2018

: 배고픈 범식오빤 괴롭고ㅎㅎㅎ - - #맞팔 #팔로우 #선팔 #좋아요 #좋아요반사 #사진찍기 #괴롭 #음식사진 #브런치

:
배고픈 범식오빤 괴롭고ㅎㅎㅎ
-
-
#맞팔 #팔로우 #선팔 #좋아요 #좋아요반사 #사진찍기 #괴롭 #음식사진 #브런치
130 11 4 November, 2018

학생때부터 #아침밥 안먹었던 나, 눈뜨면 물한잔 마시는게 다 였는데... . 첨엔 귀찮고 약때문에 어쩔수 없이 뭐라도 챙겨먹기 시작했던게 내아침의 시작😊 #빵순이니까 주로 #빵상 이었지만ㅎ 오늘은 #액티비아 #노니분말 1티스푼 #단호박에그슬럿 = #미니단호박#계란#체다치즈#모짜렐라치즈#후추 새벽부터 #층간소음 #괴롭 😠 정신차리게 #모닝커피 한잔 마시고, 좀 쉬다 #아침운동 갔다와야겠다🚶‍♀️ . #일요일#아침#요거트#노니가루#건강식#걷기 #coffee #30대#일상 #daily

학생때부터 #아침밥 안먹었던 나,

눈뜨면 물한잔 마시는게 다 였는데...
.

첨엔 귀찮고 약때문에 어쩔수 없이 뭐라도 챙겨먹기 시작했던게 내아침의 시작😊

#빵순이니까 주로 #빵상 이었지만ㅎ

오늘은 #액티비아 #노니분말 1티스푼

#단호박에그슬럿 =
#미니단호박#계란#체다치즈#모짜렐라치즈#후추

새벽부터 #층간소음 #괴롭 😠

정신차리게 #모닝커피 한잔 마시고,
좀 쉬다 #아침운동 갔다와야겠다🚶‍♀️
.

#일요일#아침#요거트#노니가루#건강식#걷기#coffee #30대#일상#daily
98 4 3 November, 2018

#괴롭#자두자두자몽#나자신과의싸움중👊 - 카페로나와도 커피를마셔봐도 딴짓을 해봐도,, 졸려졸려 계속졸랴,, 잠이안깨 오뜨케😢😭😪😴🤤 눈꺼풀이 천근만근

#괴롭#자두자두자몽#나자신과의싸움중👊
-
카페로나와도 커피를마셔봐도 딴짓을 해봐도,, 졸려졸려 계속졸랴,,
잠이안깨 오뜨케😢😭😪😴🤤 눈꺼풀이 천근만근
33 1 3 November, 2018

목감기 심하게 걸린...목소리가 거의 안나옴... 코피도 2번이나 흘리고.... 꿀 가져와서 꿀물 타주고 고마워 ㅠㅠㅠ 유치원 실습 어떻게 하지...화요일에 부분 수업인데.... . . . . . #코피만 #2번 #목감기 #꿀물 #아프다 #괴롭 #목소리 #럽스타그램 #일상 #고마워 #종합병원몸뚱이 #미안해 #😢 #주말 #소통 #맞팔 #선팔

목감기 심하게 걸린...목소리가 거의 안나옴...
코피도 2번이나 흘리고....
꿀 가져와서 꿀물 타주고 고마워 ㅠㅠㅠ 
유치원 실습 어떻게 하지...화요일에 부분 수업인데....
.
.
.
.
.
#코피만 #2번 #목감기 #꿀물 #아프다 #괴롭 #목소리 #럽스타그램 #일상 #고마워 #종합병원몸뚱이 #미안해 #😢 #주말 #소통 #맞팔 #선팔
33 6 3 November, 2018

할머니 생신 🎂 안개가 자욱하다😷 이놈의 감기는 나을만하면 걸리고 괴롭다😠😭 . . #부안 #할머니댁 #생신 #슈케익 #아침 #안개 #감기 #괴롭

할머니 생신 🎂
안개가 자욱하다😷
이놈의 감기는 나을만하면 걸리고 괴롭다😠😭
.
.
#부안 #할머니댁 #생신 #슈케익 #아침 #안개 #감기 #괴롭
16 0 2 November, 2018

새벽3시만 되면 눈이떠져서 괴롭다😪8시에 일어나야되는데!0 쩝.. 그나저나 요 몇일동안 부산에서 알던 사람들이 자꾸꿈에나와ㅠㅠ7년동안 180도다른삶을 살면서 다른사람(?)이 됐는데 그때가그리운거뉘ㅠㅠ 부산을안떠났으면 난개망나니가됐을텐데. 지금은 너무외롭고..살도많이 찌구ㅠㅠ 가끔 부산을안떠났으면어땠을까 싶기도 한 요즘💥😭

새벽3시만 되면 눈이떠져서 괴롭다😪8시에 일어나야되는데!0 쩝.. 그나저나 요 몇일동안 부산에서 알던 사람들이 자꾸꿈에나와ㅠㅠ7년동안 180도다른삶을 살면서 다른사람(?)이 됐는데 그때가그리운거뉘ㅠㅠ 부산을안떠났으면 난개망나니가됐을텐데. 지금은 너무외롭고..살도많이 찌구ㅠㅠ 가끔 부산을안떠났으면어땠을까 싶기도 한 요즘💥😭
16 3 2 November, 2018

정말이지 아직 서른 중반인데 무릎이.... 왼쪽은 멀쩡한거 같고. 오른쪽은 앉았다 일어날 때, 그리고 계단 내려갈 때 혼자 무릎 부여잡음ㅠㅠ 뛰는 것은 이 악물고는 가능 😭😢😭😢😤 #어쩌다가 #이렇게되었나 운동이 아닌 노동으로 앉았다 일어났다를 일일 400회씩은 몇 년 하다보니 #이상신호 옴. 일단 임시로라도 #무릎테이핑 이거라도... #겉은멀쩡 #속은엉망진창 이번 주에는 눈, 코, 목, 머리 아프지 않은 곳이 없음. 감기가 느껴지는건 진짜인가, 기분 탓일까? . . #월급은통장을스칠뿐 월급의 반은 #병원비로 #무릎통증 #아픔 그리고 #괴롭 #Kneepain #😭 At dawn in November

정말이지 아직 서른 중반인데 무릎이....
왼쪽은 멀쩡한거 같고.
오른쪽은 앉았다 일어날 때, 그리고 계단 내려갈 때 혼자 무릎 부여잡음ㅠㅠ 
뛰는 것은 이 악물고는 가능 😭😢😭😢😤
#어쩌다가 #이렇게되었나
운동이 아닌 노동으로 앉았다 일어났다를 일일 400회씩은 몇 년 하다보니 #이상신호 옴.
일단 임시로라도 #무릎테이핑 이거라도...
#겉은멀쩡 #속은엉망진창 
이번 주에는 눈, 코, 목, 머리 아프지 않은 곳이 없음.
감기가 느껴지는건 진짜인가, 기분 탓일까?
.
.
#월급은통장을스칠뿐 
월급의 반은 #병원비로
#무릎통증 #아픔 그리고 #괴롭
#Kneepain #😭
At dawn in November
0 0 2 November, 2018

정말이지 아직 서른 중반인데 무릎이.... 왼쪽은 멀쩡한거 같고. 오른쪽은 앉았다 일어날 때, 그리고 계단 내려갈 때 혼자 무릎 부여잡음ㅠㅠ 뛰는 것은 이 악물고는 가능 😭😢😭😢😤 #어쩌다가 #이렇게되었나 운동이 아닌 노동으로 앉았다 일어났다를 일일 400회씩은 몇 년 하다보니 #이상신호 옴. 일단 임시로라도 #무릎테이핑 이거라도... #겉은멀쩡 #속은엉망진창 이번 주에는 눈, 코, 목, 머리 아프지 않은 곳이 없음. 감기가 느껴지는건 진짜인가, 기분 탓일까? . . #월급은통장을스칠뿐 월급의 반은 #병원비로 #무릎통증 #아픔 그리고 #괴롭 #Kneepain #😭 At dawn in November

정말이지 아직 서른 중반인데 무릎이....
왼쪽은 멀쩡한거 같고.
오른쪽은 앉았다 일어날 때, 그리고 계단 내려갈 때 혼자 무릎 부여잡음ㅠㅠ 
뛰는 것은 이 악물고는 가능 😭😢😭😢😤
#어쩌다가 #이렇게되었나
운동이 아닌 노동으로 앉았다 일어났다를 일일 400회씩은 몇 년 하다보니 #이상신호 옴.
일단 임시로라도 #무릎테이핑 이거라도...
#겉은멀쩡 #속은엉망진창 
이번 주에는 눈, 코, 목, 머리 아프지 않은 곳이 없음.
감기가 느껴지는건 진짜인가, 기분 탓일까?
.
.
#월급은통장을스칠뿐 
월급의 반은 #병원비로
#무릎통증 #아픔 그리고 #괴롭
#Kneepain #😭
At dawn in November
20 4 2 November, 2018

쩡우 임신했을때 다시 임산부모드🤰🏻 입덧이나 얼른끝났으면 넘 고통스럽..ㅠㅠ

쩡우 임신했을때
다시 임산부모드🤰🏻
입덧이나 얼른끝났으면 넘 고통스럽..ㅠㅠ
88 4 2 November, 2018

- 살다살다 외과를다와보네 강제적금주괴롭ㅠ ㆍ ㆍ ㆍ #아프지않았으면좋겠어 #외과전문 #금주 #괴롭 #😭

-
살다살다
외과를다와보네
강제적금주괴롭ㅠ
ㆍ
ㆍ
ㆍ
#아프지않았으면좋겠어 
#외과전문 
#금주
#괴롭
#😭
45 12 2 November, 2018

인도에서 첫 짜이 ..❣️ #일상#맛있다#짜이 #35루피#잘마셨어요#그래도원장님이만든짜이가최고#일회용컵#인도#인디아#짜이 #India#여행#부종#부종없애는방법알려줘요#괴롭#행복한하루#좋은사람#인도짜이

인도에서  첫 짜이 ..❣️ #일상#맛있다#짜이#35루피#잘마셨어요#그래도원장님이만든짜이가최고#일회용컵#인도#인디아#짜이#India#여행#부종#부종없애는방법알려줘요#괴롭#행복한하루#좋은사람#인도짜이
38 1 2 November, 2018

열심히 운동하시는 @minihooya 은주 회원님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 🎀유방암 환우들을 위한 모티바핑크챌린지 . 모티바 핑크챌린지는 10월 ‘유방암 예방의 달’ 을 맞아 #모티바코리아 와 #대한암협회 가 함께하는 사회 공헌 기부 캠페인 입니다. 여성 유방의 건강에 대한 인식과 유방암 환우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 루게릭 요양병원 설립을 위한 ‘아이스 버킷 챌린지’ 와 유사한 형태로 지목받는 1인이 48시간 내로 1km달리기 또는 운동하는 영상이나 사진을 인증하면 👉모티바코리아에서 ‘대한암협회 유방암 부문’에 포스팅 한개당 10,000원씩 기부가 된다고 합니다. 👈 . ❤️캠페인 참여 방법❤️ 1. 미션 클리어 후 3명 지목하기 2. 48시간 안에 게시물 작성 3. #모티바 헤시태그 필수!! . . 🤔제가 지목할 분들은~ 최고 볼링 선수 이준우 @300_junwoo 수영 최고 전석현 @jeon_sh91 아마복싱 최고 전대현 @jeondaehyun 좋은 일 같이해요~동참 해주실거죠?😁😇🤘 . . #모티바코리아 #모티바핑크챌린지 #대한암협회 #유방암환우 #힘내세요 #나도동참 #함께해요 #기부 #수영

열심히 운동하시는 @minihooya 은주 회원님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
🎀유방암 환우들을 위한 모티바핑크챌린지
.
모티바 핑크챌린지는 10월 ‘유방암 예방의 달’ 을 맞아 #모티바코리아 와 #대한암협회 가 함께하는 
사회 공헌 기부 캠페인 입니다.
여성 유방의 건강에 대한 인식과 유방암 환우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
루게릭 요양병원 설립을 위한 ‘아이스 버킷 챌린지’ 와 유사한 형태로 지목받는 1인이 48시간 내로 1km달리기 또는 운동하는 영상이나 사진을 인증하면 👉모티바코리아에서 ‘대한암협회 유방암 부문’에 
포스팅 한개당 10,000원씩 기부가 된다고 합니다. 👈
.
❤️캠페인 참여 방법❤️
1. 미션 클리어 후 3명 지목하기
2. 48시간 안에 게시물 작성
3. #모티바 헤시태그 필수!!
.
.
🤔제가 지목할 분들은~
최고 볼링 선수 이준우 @300_junwoo 
수영 최고 전석현 @jeon_sh91 
아마복싱 최고 전대현 @jeondaehyun

좋은 일 같이해요~동참 해주실거죠?😁😇🤘
.
.
#모티바코리아 #모티바핑크챌린지 #대한암협회 #유방암환우 #힘내세요 #나도동참 #함께해요 #기부 #수영
77 31 2 November, 2018

#힘듬 #슬픔 #괴롭 #우울 #외롭 그래요 나 기댈 곳이 필요해요 그대여 나의 기댈 곳이 돼줘요

#힘듬 #슬픔 #괴롭 #우울 #외롭
그래요 나 기댈 곳이 필요해요
그대여 나의 기댈 곳이 돼줘요
24 0 1 November, 2018

오늘 왜그래 엄마? . . #인스타그램#인스타데일리#일상스타그램#얼스타그램#일상#데일리#아침부터#괴롭히는#엄마#피아노#사촌동생#괴롭#부산 #21#98#수영#센텀#해운대#광안리#서면#남포#맞팔#선팔#댓글#소통#좋아요

오늘 왜그래 엄마?
.
.
#인스타그램#인스타데일리#일상스타그램#얼스타그램#일상#데일리#아침부터#괴롭히는#엄마#피아노#사촌동생#괴롭#부산#21살#98#수영#센텀#해운대#광안리#서면#남포#맞팔#선팔#댓글#소통#좋아요
72 8 1 November, 2018

@giantrabbit328 효영이가 만들어준 내 캐릭터 ㅋㅅㅋ 맘에 든당 #요새유행 #캐릭터 #졸귀 #2등신 #해킹의이해 #발표 #준비 #괴롭 #흑흑

@giantrabbit328 효영이가 만들어준 내 캐릭터 ㅋㅅㅋ 맘에 든당

#요새유행 #캐릭터 #졸귀 #2등신 
#해킹의이해 #발표 #준비 #괴롭 #흑흑
15 2 31 October, 2018

다시 시작된 이명이 #괴롭 원피쭈 이제야 미송풀렸어요😭 주문팍팍주세요 #더위켄드 #퀸즈2층179호 #도매#데일리룩

다시 시작된 이명이 #괴롭
원피쭈 이제야 미송풀렸어요😭
주문팍팍주세요
#더위켄드
#퀸즈2층179호
#도매#데일리룩
74 7 31 October, 2018

#일상#데일리#이틀째#화장실과단짝#괴롭#안되겠다싶어#죽먹기 . 난 팥죽!!! 오빠는 라면!!! 아~~라면 먹고싶다.....

#일상#데일리#이틀째#화장실과단짝#괴롭#안되겠다싶어#죽먹기
.
난 팥죽!!!
오빠는 라면!!!
아~~라면 먹고싶다.....
20 4 30 October, 2018

루미 #개 #강아지 #포메라니안 #겁쟁이 #흰둥이 #괴롭 #평온 #처갓집 #수컷 #바보

루미 #개 #강아지 #포메라니안 #겁쟁이 #흰둥이 #괴롭 #평온 #처갓집 #수컷 #바보
53 1 30 October, 2018

왠만한 작업은 생각보다 시간이 더걸린다🤢 #wip #괴롭

왠만한 작업은 생각보다 시간이 더걸린다🤢 #wip #괴롭
43 1 30 October, 2018

양심리스~~ 그래도 앉아있는게 다행인가~~ #또다시 #월요일 #쌩암기 #괴롭 #어떻게해야해 #대딩이 #댕댕 #공부스타그램 #공스타그램 #취준생 #휴학생 #재학생같다 #요새는 #후 #월요병 #큭

양심리스~~
그래도 앉아있는게 다행인가~~ #또다시 #월요일 #쌩암기 #괴롭 #어떻게해야해 #대딩이 #댕댕 #공부스타그램 #공스타그램 #취준생 #휴학생 #재학생같다 #요새는 #후 #월요병 #큭
22 1 29 October, 2018

밤새는중 ,, #괴롭

밤새는중 ,, #괴롭
20 4 28 October, 2018

솜개 떡실신 혓바닥 포인트 :P #일상 #반려견 #멍스타그램 #맞팔 #소통 #선팔 #주말끝 #월요일 #월요병 #떡실신 #피곤 #직장인 #괴롭 #말팃스 #반려스타그램 #집

솜개

떡실신

혓바닥 포인트 :P

#일상 #반려견 #멍스타그램 #맞팔 #소통 #선팔 #주말끝 #월요일 #월요병 #떡실신 #피곤 #직장인 #괴롭 #말팃스 #반려스타그램 #집
16 0 28 October, 2018

13년된 내 짝꿍이랑 불토,,출근하기 싫댜 칭그야😞 #사람들은즐겁다#토스트#맥주#감튀#괴롭

13년된 내 짝꿍이랑 불토,,출근하기 싫댜 칭그야😞
#사람들은즐겁다#토스트#맥주#감튀#괴롭
50 4 28 October, 2018

오랜만에 #공감 잘먹고있는 중 ㅎㅎ 역시나 맛있네 (기름칠기름칠) 명란밥 짱이구나 😄 #jmt 남률이 드립 너무 재밌네 😆 • • • • • • #일상#하루#토요일#저녁#불꽃축제#괴롭#먹스타그램#삼겹살#재송동#소통#맞팔#팔로워#부산#해운대#센텀#광안리#서면#남포동#핫플레이스#명란밥#맛있다#인스타그램#좋아요#오랜만태그만땅

오랜만에 #공감 잘먹고있는 중 ㅎㅎ 역시나 맛있네 (기름칠기름칠)  명란밥 짱이구나 😄#jmt
남률이 드립 너무 재밌네 😆
•
•
•
•
•
•
#일상#하루#토요일#저녁#불꽃축제#괴롭#먹스타그램#삼겹살#재송동#소통#맞팔#팔로워#부산#해운대#센텀#광안리#서면#남포동#핫플레이스#명란밥#맛있다#인스타그램#좋아요#오랜만태그만땅
49 0 27 October, 2018

퇴근하고 머리하고 다시 출근하고 ~ 인생 개꿀잼~~~~~ (Feat. #앞머리) . . . #머리는 @lovin__hair #구리미용실 #실물존예 #애쉬핑크 #😎 #쌩얼이라snow로보정 #☺ #셀기꾼 #꺄아아아악 #일상 #출근 #퇴근 #직장인 #괴롭 #염색 으로 #힐링 #❣

퇴근하고 머리하고 
다시 출근하고 ~
인생 개꿀잼~~~~~
(Feat. #앞머리)
.
.
.
#머리는 @lovin__hair #구리미용실 #실물존예 #애쉬핑크
#😎 #쌩얼이라snow로보정 #☺ #셀기꾼 #꺄아아아악
#일상 #출근 #퇴근 #직장인 #괴롭 
#염색 으로  #힐링 #❣
68 16 26 October, 2018

나는 무엇인가... . . . #육아#육묘#생후230일#잘자는아기#잘자는고양이 #1시간째#자는중#나는침대#인간침대#괴롭#다리쥐나#일어나거라#이뿐이들#장쑝이#이지후예요 #내새꾸사랑해 #💕

나는 무엇인가...
.
.
.
#육아#육묘#생후230일#잘자는아기#잘자는고양이#1시간째#자는중#나는침대#인간침대#괴롭#다리쥐나#일어나거라#이뿐이들#장쑝이#이지후예요 #내새꾸사랑해 #💕
30 5 26 October, 2018

_ 우리 고양이 좀 보세요. 마타하리 앙상블을 꿈꾸는 옹구하리. 귀여워서 넘어감😽😽 _ The next ten minutes.. 사랑에 푹 빠진 채 약속 할때엔 몰랐겠지. 너와 꿈을 함께 이루고싶다는 것. 너와 매 순간 함께 보내고싶다는 것. 사랑을 다짐하며 내뱉을 수 있는. 자칫 같은 뜻인냥 보일 수 있는 두 문장은 결국 다른모양의 사랑이었음을. 청혼을 받는다면 이 노래로 받고싶다고 생각할만큼 처음들은 순간 마음이 저릿했던 곡. 하지만 콩깍지가 그만큼이나 무서운거구나-도 실감하게 만든.. 이야기의 끝을 알기에 슬픈 사랑노래. #뮤지컬#마타하리#마지막순간 #thelast5years #thenext10minutes#소곤소곤#흥얼흥얼#방구석라이브#옹구#고양이#앙상블#꾹꾹이#댄스#졸귀탱#반려묘#동거묘#노래#알러지#괴롭#긴하루#새벽

_
우리 고양이 좀 보세요.
마타하리 앙상블을 꿈꾸는 옹구하리.
귀여워서 넘어감😽😽 _
The next ten minutes..
사랑에 푹 빠진 채 약속 할때엔 몰랐겠지.
너와 꿈을 함께 이루고싶다는 것.
너와 매 순간 함께 보내고싶다는 것. 
사랑을 다짐하며 내뱉을 수 있는. 
자칫 같은 뜻인냥 보일 수 있는 두 문장은 결국 다른모양의 사랑이었음을. 
청혼을 받는다면 이 노래로 받고싶다고 생각할만큼
처음들은 순간 마음이 저릿했던 곡.
하지만 콩깍지가 그만큼이나 무서운거구나-도 실감하게 만든.. 이야기의 끝을 알기에 슬픈 사랑노래.

#뮤지컬#마타하리#마지막순간#thelast5years#thenext10minutes#소곤소곤#흥얼흥얼#방구석라이브#옹구#고양이#앙상블#꾹꾹이#댄스#졸귀탱#반려묘#동거묘#노래#알러지#괴롭#긴하루#새벽
28 0 25 October, 2018

진짜 이럴때 빡친다.. 나 다이어트 하는거 뻔히 알면서 맛있는 야식 먹는거..ㅡㅡ #다이어트 #야식 #괴롭 #짜증

진짜 이럴때 빡친다..
나 다이어트 하는거 뻔히 알면서 맛있는 야식 먹는거..ㅡㅡ
#다이어트 #야식 #괴롭 #짜증
6 1 25 October, 2018

먹고힘내서 일하고싶은데 배 찢어지게 아푸다 두통 생리통 게보린ㅜ아니타이레놀 쎈거 짜증나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아파 #살려주세요 #ㅠㅠ #괴롭 전자담배문의 01038385363

먹고힘내서 일하고싶은데
배 찢어지게 아푸다
두통 생리통 게보린ㅜ아니타이레놀 쎈거
짜증나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아파
#살려주세요 #ㅠㅠ #괴롭
전자담배문의 01038385363
23 0 25 October, 2018

지나간 주말먹방😆 . . #주말 #언제옴 #언능 #쉬고싶다 #직장인 #괴롭 #먹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친

지나간 주말먹방😆
.
.
#주말 #언제옴 #언능 #쉬고싶다 #직장인 #괴롭 #먹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친
39 1 23 October, 2018

넌 왜 그쪽으로 떨어진거냐ㅜ 새벽에 계속 짖길래 대체 누구냐? 싶어 내다 봤는데 저 위로 떨어져서 불안해서 짖어대는~ 다른 친구는 안절부절 여기저기로 뛰어다니던 ~~ 니들 같이 걸어가다 발 헛디뎠구나ㅜ 경비아저씨 신고로 119 오셔서 그분들 저위에서 다칠까봐 걱정~그나저나 잡힌 녀석 보호소로 가나ㅜ 그강쥐 친구 있으니 놔주라고 하고 싶은데 세수도 안한ㅡ안절부절~남편한테 출근길에 119에 말해 달랬는데 늦었다고 뛰어나감ㅡㅡ 잠 다 깨서 이승환 콘서트 예매 #이승환콘서트 #2018중극장이승환#최고의하루#연말콘서트#벌써#두근#드뎌#보는구나#어린왕자콘서트#유기견보호소#괴롭

넌 왜 그쪽으로 떨어진거냐ㅜ
새벽에 계속 짖길래 대체 누구냐? 싶어 내다 봤는데 저 위로 떨어져서 불안해서 짖어대는~
다른 친구는 안절부절 여기저기로 뛰어다니던 ~~ 니들 같이 걸어가다 발 헛디뎠구나ㅜ
경비아저씨 신고로 119 오셔서 그분들 저위에서 다칠까봐 걱정~그나저나 잡힌 녀석 보호소로 가나ㅜ
그강쥐 친구 있으니 놔주라고 하고 싶은데 세수도 안한ㅡ안절부절~남편한테 출근길에 119에 말해 달랬는데 늦었다고 뛰어나감ㅡㅡ
잠 다 깨서 이승환 콘서트 예매
#이승환콘서트#2018중극장이승환#최고의하루#연말콘서트#벌써#두근#드뎌#보는구나#어린왕자콘서트#유기견보호소#괴롭
49 3 23 October, 2018

- 제발류 약없이 곱게 자게 해주세요 😔👏 불면증 세상 괴롭 ㅠ^ㅠ

-
제발류 약없이 곱게 자게 해주세요 😔👏
불면증 세상 괴롭 ㅠ^ㅠ
69 27 22 October, 2018

. 몸이 안좋아서 서연아 엄마 아야해서 쿨쿨할게 라고 하니 이불 덮어주고 커튼 쳐주고는 잘자라고 말하며 쿨하게퇴장 이게 웬일이냐며 다키웠다 싶었는데 그럼 그렇지..5분도 안되서 색연필들고 나타남... 그리고는 매트위에 포도쥬스 왕창 흘리고 퇴장 휴.................................... 고마워 이불빨래 만들어줘서.......... #20160405 #생후931일 #생후30개월 #4월생아기 #원숭이띠아기 #아기 #베이비 #인스타베이비 #딸내미 #우리딸 #딸스타그램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일상 #미세먼지 #목감기 #편도선염 #휴우 #짜증 #괴롭 #온몸이쑤심 #37.8도 #공기탓

.
몸이 안좋아서 
서연아 엄마 아야해서 쿨쿨할게 라고 하니
이불 덮어주고 커튼 쳐주고는 잘자라고 말하며 쿨하게퇴장
이게 웬일이냐며 다키웠다 싶었는데
그럼 그렇지..5분도 안되서 색연필들고 나타남...
그리고는 매트위에 포도쥬스 왕창 흘리고 퇴장
휴....................................
고마워 이불빨래 만들어줘서..........
#20160405 #생후931일 #생후30개월 #4월생아기 #원숭이띠아기 #아기 #베이비 #인스타베이비 #딸내미 #우리딸 #딸스타그램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일상 #미세먼지 #목감기 #편도선염 #휴우 #짜증 #괴롭 #온몸이쑤심 #37.8도 #공기탓
36 8 22 October, 2018

#금욜#생일 미리해준다믕서 형이사준다고 억지로 끌고온곳이 아주 훌륭하심

#금욜#생일 미리해준다믕서 형이사준다고 억지로 끌고온곳이 아주 훌륭하심
68 11 22 October, 2018

하소연하고 싶으니, 찍어뒀던 셀카 우리엄마 입덧 안심했댔는데.. 뭣때무네 나는.. 계란후라이 기름냄새에 환장.. 속이 눈물날정도로 괴로움.. 냉장고냄새 당근 못맡음.. 24시간 멀미를 하는기분에..먹어도 안먹어도 토할꺼같은 기분은 미치겠고, 화장실은 왜케 자주감.. 진짜 심신이 지치는데.. 신랑은 공감이 안되는거 같고.. 딱 죽겠다.. #입덧 #나만이래? #살려줘 #예비맘 #임신7주차 #서럽 #입덧이이런건가요😰 #울고싶다 #괴롭

하소연하고 싶으니, 찍어뒀던 셀카
우리엄마 입덧 안심했댔는데..
뭣때무네 나는.. 계란후라이 기름냄새에 환장..
속이 눈물날정도로 괴로움.. 냉장고냄새 당근 못맡음..
24시간 멀미를 하는기분에..먹어도 안먹어도 토할꺼같은 기분은 미치겠고,
 화장실은 왜케 자주감.. 진짜 심신이 지치는데.. 신랑은 공감이 안되는거 같고..
딱 죽겠다.. #입덧 #나만이래? #살려줘 #예비맘 #임신7주차 #서럽 #입덧이이런건가요😰 #울고싶다 #괴롭
34 21 19 October, 2018

혼술이 짱 #투다리 #레몬소쥬 #혼술 #속상 #괴롭 #노안주

혼술이 짱 #투다리 #레몬소쥬 #혼술 #속상 #괴롭 #노안주
10 3 19 October, 2018

은솔이 없이 처음으로 조금 긴?시간을 오빠랑 보낼수 있었는데 밀린 일보고 비염때문에 병원가고 미키 약타고 돈까스 먹고 그렇게 시간이 끝났다 그래도 알차다🌝 돈까스 마쉬떠❣️

은솔이 없이 처음으로 조금 긴?시간을 
오빠랑 보낼수 있었는데 
밀린 일보고 비염때문에 병원가고
미키 약타고 돈까스 먹고
그렇게 시간이 끝났다
그래도 알차다🌝 돈까스 마쉬떠❣️
63 5 19 October, 2018

. 얘네랑 출근하고싶다 일병이 싸악 나을듯 #솜이들최고#그냥미친척하고한번 #데려와볼까..... #솜아물어#앙앙뜯어

.
얘네랑 출근하고싶다
일병이 싸악 나을듯 
#솜이들최고#그냥미친척하고한번
#데려와볼까.....
#솜아물어#앙앙뜯어
49 20 19 October, 2018

참고참다가 오랜만에(?) 저녁을 먹으러🏃‍♂️🏃‍♀️ 그리고 와구와구 🥓🥓🍳🥩 역시나 제주소주는 안맞는다🤮 한라산이나 푸른밤이나 다신 안마셔,,, 😂 #잠수교집 #이태원 #해방촌 #냉삼겹살 #JMT #제주소주 #푸른밤소주 #안맞아요 #괴롭 #맛있어 #웨이팅 해도 조와쒀

참고참다가 오랜만에(?) 저녁을 먹으러🏃‍♂️🏃‍♀️
그리고 와구와구 🥓🥓🍳🥩
역시나 제주소주는 안맞는다🤮 
한라산이나 푸른밤이나 다신 안마셔,,, 😂 
#잠수교집 #이태원 #해방촌 #냉삼겹살 #JMT  #제주소주 #푸른밤소주 #안맞아요 #괴롭 #맛있어 #웨이팅 해도 조와쒀
31 4 19 October, 2018

Top 괴롭 Posts

아 ㅠㅠ 집에좀가자 또 열한시냐...이깟 공놀이 뭐라고..져도 열받 이겨도 열받 낼또와야되는데..ㅋㅋㅋㅋ #12회연장중 #추워😢 #두산베어스 #한국시리즈6차전 #괴롭 #희망고문 #집에보내줘

아  ㅠㅠ 집에좀가자 또 열한시냐...이깟 공놀이 뭐라고..져도 열받 이겨도 열받 낼또와야되는데..ㅋㅋㅋㅋ
#12회연장중 #추워😢 
#두산베어스 #한국시리즈6차전 
#괴롭 #희망고문 #집에보내줘
93 21 14 hours ago

오늘의 #끝 . . 생각이 너무 많아서 괴로워 본 적 있으세요? 요즘 걱정과 생각이 너무 많아서 너무 괴롭네요.. 잡다한 생각으로 스스로를 망치는 것 같아요. 인친님들께서는 생각이 많을 때는 어떻게 하시나요? ㅠㅠ.. . . #생각 #남과의비교 #자존감 #괴롭 #주말 #월요일이벌써싫다 #일상 #소통

오늘의 #끝 .
.
생각이 너무 많아서 괴로워 본 적 있으세요? 요즘 걱정과 생각이 너무 많아서 너무 괴롭네요.. 잡다한 생각으로 스스로를 망치는 것 같아요. 인친님들께서는 생각이 많을 때는 어떻게 하시나요? ㅠㅠ..
.
.
#생각 #남과의비교 #자존감 #괴롭 #주말 #월요일이벌써싫다 #일상 #소통
136 25 11 November, 2018

_ 아랫집 강아지 소음 해결 안되겠지...하 . . . #개소리#잠못잠#괴롭

_

아랫집 강아지 소음
해결 안되겠지...하
.
.
.
#개소리#잠못잠#괴롭
148 22 5 November, 2018

숨쉴때마다 힘든데 제대로 감기가 걸리든가 몸살이나든가 확아파야 쉬던가하지 애매하게 #힘듬 목구멍만 콧구멍만 #괴롭 크게아파야 쉬던가하지 🤦🏼‍♀️ #아휴 #애매한 #퇴사하고싶다 #일하기싫어증 #쉬고싶다그램

숨쉴때마다 힘든데
제대로 감기가 걸리든가
몸살이나든가 확아파야
쉬던가하지 애매하게 #힘듬 
목구멍만 콧구멍만 #괴롭 
크게아파야 쉬던가하지 🤦🏼‍♀️
#아휴 #애매한 #퇴사하고싶다 
#일하기싫어증 #쉬고싶다그램
27 5 12 November, 2018

2주 전 처음으로 서핑하러 갔다가 입장과 동시에 무릎에 롱보드 맞고 퇴장....🐌 엑스레이 찍었는데 안나와서 mri.....그리고 발견한 실금...꽁꽁 싸매주신 의사슨생님👨🏻‍⚕️ - 퇴근 시간 40분이 지나도록 진찰을 봐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말은 들었는데.....꼭 이랬어야 하나요...?😭 다들 크게 다친 줄 앎.......근데 실금...ㅎㅎ.. - 어쩌다 다쳤냐는 말에 ‘서핑을 하려고 들어가다가 파도때문에 롱보드에 맞고..’라는 말을 50번쯤 하다가 이제 ‘서핑하다가요.’라고 대답한다. 모두 내가 서핑을 엄청 잘하는 줄 안다. #서핑 #실금 #괴롭 #그만물어봐요 #패들링만했어요

2주 전 처음으로 서핑하러 갔다가 입장과 동시에 무릎에 롱보드 맞고 퇴장....🐌
엑스레이 찍었는데 안나와서 mri.....그리고 발견한 실금...꽁꽁 싸매주신 의사슨생님👨🏻‍⚕️
-
퇴근 시간 40분이 지나도록 진찰을 봐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말은 들었는데.....꼭 이랬어야 하나요...?😭
다들 크게 다친 줄 앎.......근데 실금...ㅎㅎ..
-
어쩌다 다쳤냐는 말에 ‘서핑을 하려고 들어가다가 파도때문에 롱보드에 맞고..’라는 말을 50번쯤 하다가 이제 ‘서핑하다가요.’라고 대답한다. 모두 내가 서핑을 엄청 잘하는 줄 안다.
#서핑 #실금 #괴롭 #그만물어봐요 #패들링만했어요
40 5 23 September, 2018

어제자) 하늘은 참 이쁜데 난 초멘붕... 유튜브 영상 편집하다가 진짜 대박 아끼는 영상들 싹다 날라감 휴 #유튜브 #영상 #편집 #멘붕 #마요남 #어떻게 #미친다 #애휴 #유튜버 #공감 #괴롭 #ㅠㅠ . . . . . #마카오 #마카오권 #선팔환영 #맞팔해요 #likeforlikes #인친환영 #소통해요

어제자) 하늘은 참 이쁜데 난 초멘붕...
유튜브 영상 편집하다가 진짜 대박 아끼는 영상들 싹다 날라감 휴

#유튜브 #영상 #편집 #멘붕 #마요남 #어떻게 #미친다 #애휴 #유튜버 #공감 #괴롭 #ㅠㅠ .
.
.
.
.
#마카오 #마카오권 #선팔환영 #맞팔해요 #likeforlikes #인친환영 #소통해요
55 3 10 November, 2018

안녕 쎄미야 ~ ♡ 여전히 불안함을 감추지못하고 두근두근거리는맘으로 진료실에 들어가서 & #039;무사히잘있어라..& #039; 기도를 했다. 그리곤 촘파시작했는대 & #039;아!!귀여워😆😆& #039;라는 말이 절로나올만큼 #세젤귀 젤리곰이있었다ㅋㅋㅋ 아가밑에 동그라미가 뭐냐고 오빠의 질문에 의사쌤은 난황이떨어진거라며 탯줄을보여주시는대 의사쌤: 어??이게뭐지? 나: 어?? 헐,아들이예요???? 의사쌤: 아니~ 아직모르지 근대이게뭐지??? 오빠: ㅋㅋㅋㅋㅋ선생님 저희한테 물어보시면..ㅋㅋㅋㅋ 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구선 머리쪽으로 보여주시고 비교샷으로 다리도보여주시는대 또 의사쌤: 읭? 이게뭐지??? 오빠 : 성별은언제알지?? 나: 보통 14주이후부터확실한대 선생님은 그전에아실껄~~ 의사쌤: 그치 미리 짐작은하지 확실치않아서 말을안하는거지 ~ 나 : 딸이여야되는대용...😅 의사쌤: 아들인거같기도하고~ 모르는거니 다음검진때 다시한번봅시다! 라고했는대......... 미미는 죽어도 쎄미라는대 .. 아들도감사하고 딸도감사하지만 이왕이면 👭 삼각점이안보이니 희망은있드아.... 검진다녀와서 더 궁금해서 싱숭생숭 알쏭달쏭 3주또어케기다료🤤 #시간아빨리가라 ✔ #9주임신증상 ㅡ속이 무지쓰리다.. 안먹으면 쓰리고 먹으면 더쓰리다 ㅡ밥을무지많이먹는다 검진때마다 1키로씩쪘다ㅋㅋㅋ빠져도모지랄 임신초기에ㅋㅋㅋㅋ임신초기에이래도 되냐고 물어보니 앞자리두번만바뀌지 말라고하셨다. ㅡ멀미하는거같다 울렁거리고 어지럽고 소화안되고 ㅜㅜ ㅡ체력이바닥이다 ㅡ헛구역질을 자주한다 그래도밥은많이먹는다 ㅡ배콕콕대신 허리가아프다 이번에도 허리진통예약인듯ㅜㅜㅜ ㅡ시간이 너~~~~무안간다 ㅋ 아직 9주라니..ㅋㅋ #9#9주초음파 #각도법 #무엇? #젤리곰 #귀여워 #맘스타그램 #임신초기 #둘째 #입덧 #괴롭 #초음파 #동영상 #심장소리 #고마워 #아가야 #건강 #데일리 #일상 #일기 #행복 #육아 #육아일기 #소통 #굿모닝

안녕 쎄미야 ~ ♡
여전히 불안함을 감추지못하고 두근두근거리는맘으로 진료실에 들어가서
'무사히잘있어라..' 기도를 했다.

그리곤 촘파시작했는대
'아!!귀여워😆😆'라는 말이 절로나올만큼
#세젤귀 젤리곰이있었다ㅋㅋㅋ

아가밑에 동그라미가 뭐냐고 오빠의 질문에
의사쌤은 난황이떨어진거라며 탯줄을보여주시는대

의사쌤: 어??이게뭐지?
나: 어?? 헐,아들이예요????
의사쌤: 아니~ 아직모르지 근대이게뭐지???
오빠: ㅋㅋㅋㅋㅋ선생님 저희한테 물어보시면..ㅋㅋㅋㅋ
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구선 머리쪽으로 보여주시고 비교샷으로 다리도보여주시는대 또 
의사쌤: 읭? 이게뭐지???
오빠 : 성별은언제알지??
나: 보통 14주이후부터확실한대 선생님은 그전에아실껄~~
의사쌤: 그치 미리 짐작은하지 확실치않아서 말을안하는거지 ~
나 : 딸이여야되는대용...😅
의사쌤: 아들인거같기도하고~ 모르는거니 다음검진때 다시한번봅시다!

라고했는대.........
미미는 죽어도 쎄미라는대 ..
아들도감사하고 딸도감사하지만 이왕이면 👭
삼각점이안보이니 희망은있드아.... 검진다녀와서 더 궁금해서 싱숭생숭 알쏭달쏭 
3주또어케기다료🤤 #시간아빨리가라 ✔ #9주임신증상
ㅡ속이 무지쓰리다.. 안먹으면 쓰리고 먹으면 더쓰리다 
ㅡ밥을무지많이먹는다 검진때마다 1키로씩쪘다ㅋㅋㅋ빠져도모지랄 임신초기에ㅋㅋㅋㅋ임신초기에이래도 되냐고 물어보니 앞자리두번만바뀌지 말라고하셨다.
ㅡ멀미하는거같다 울렁거리고 어지럽고 소화안되고 ㅜㅜ
ㅡ체력이바닥이다 
ㅡ헛구역질을 자주한다 그래도밥은많이먹는다
ㅡ배콕콕대신 허리가아프다 이번에도 허리진통예약인듯ㅜㅜㅜ
ㅡ시간이 너~~~~무안간다 ㅋ 아직 9주라니..ㅋㅋ

#9주 #9주초음파 #각도법 #무엇? #젤리곰 #귀여워 #맘스타그램 #임신초기 #둘째 #입덧 #괴롭 #초음파 #동영상 #심장소리 #고마워 #아가야 #건강 #데일리 #일상 #일기 #행복 #육아 #육아일기 #소통 #굿모닝
119 50 27 September, 2018

언젠지 기억도 안나...어디갔니... 날도 추운ㄷㅔ 쓰원하게 가즈아 #추억팔이#잠안옴#괴롭

언젠지 기억도 안나...어디갔니...
날도 추운ㄷㅔ 쓰원하게 가즈아
#추억팔이#잠안옴#괴롭
64 15 25 January, 2018

남들 출근시간까지 잠 못자는 나는 모냐 #불면증#괴롭

남들 출근시간까지 잠 못자는 나는 모냐
#불면증#괴롭
113 16 26 May, 2018